Press Release
Press Release
Press Release
홈으로 사이트맵 Contact us
전기차배터리 재생, 재활용전문기업 리배카 설립
작성자   관리자 2020/11/09 12:17조회 95회

2020년 11월 5일 전남 혁신도시인 나주시에 들어설 노후전기차배터리재생센터와 협업을 위해 혁신도시 인근 혁신산단에 전기차재생배터리 응용제품 개발과 제조를 위한 에너지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리배카(Rebaca)를 설립하고 2B4G의 손창우 대표이사가 주식회사 리배카의 대표이사에 취임하였다.

제조와 R&D를 주력으로 배터리사업뿐만 아니라 농업&에너지 융복합사업에도 진출할 것을 선언하며 그간 축적된 신재생에너지관련 기술과 노하우를 직접 이전하여 실증센터를 구축하기로 하였다.

임원진으로는 대표이사 손창우, 기술이사 제갈혁, 홍보이사 김정태, 영업1이사 홍영희, 영업2이사 이호인, 연구소장 김광오 변리사를 선임하였으며 첫 사업으로 나주스포츠센터에 태양광 ESS형 가로등을 설치하기로 나주시와 협의를 완료하고 마지막 검증테스트중에 있다. 

또한 특허 제 10-2157888호 를 취득한 올인원태양광가로등에 전세계 최초 원격모니터링, 제어가 가능한 MPPT컨트롤러의 실증테스트에 들어감으로써 도난, 파손으로부터 자유롭던 올인원태양광가로등에 혁신적인 날개를 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그간 협의중이던 중동, 동남아시장에서 최종 기술데이터를 넘기고 승인을 받으면 바로 수출계약에 들어갈 것으로 협의중이다. 

답글 리스트